안녕하세요~

음유입니다~

 

뭐 이리 바쁜 일주일이었는지..........

이제서야 포스팅으로 왔습니다!!!

 

이번에는 제가 예고한대로

스킨푸드 슈가쿠키블러셔 6호 윈터체리인데요~

 

한때  윈터체리 붐이 불었을때

구하러 돌아다녀도 구하지 못하고,

포기하고 있다가 최근에서야 구매했습니다!!!

(는 2월에........ㅋㅋ)

 

늦게나마 구매했는데,

소문대로 색이 참 예쁘네요~~

 

 

그럼 사진 나가겠습니다!!

 

** 사진에서 지워진 부분은 옮기기 전의 주소여서, 지우고 새로 썼습니다!!

사진이 주소 박아놓은거 밖에 없더라구요;;ㅠㅠ 

 

 

 

체리빛?핑크빛에 금펄이 촤르르!!!

 

 

2월에 샀던거라.....

음...제조일자.........

그래도 사용기한이 딱 제시가 되어있어서

좋은거 같습니다!!

 

 

 

화장지에 발색을 ㅎㅎㅎㅎ

 

위의 부분은 브러쉬로 쓱쓱 한거고,

아래 큰 동그라미는 본통으로 발색을 쓱쓱!!

 

 

 

손목에 발색을 해보았습니다!!

손으로 1번, 3번 문질문질 해주었구,

아래는 브러쉬로 쓱쓱~~

 

브러쉬로 하니 여리여리

*_*!!

 

 

똑딱이로 참 열심히 찍었던,,,,,,,

기본 베이스 다 한 상태에서

 

 

 

모든 화장 끝........임니돠..

블러셔가 보이시나요??

(브러쉬로 하니 여리여리하게 나오는데,

원 컬러보다는 연해서, 여러번 칠했습니다.......)

 

 

반대쪽 얼굴도!!

(눈썹 왜 저렇게 그려졌지......??오잉??ㅋㅋ)

 

 

외출준비하면서 찍은거라,

모든 준비가 끝나고 다시!!

(블러셔가 안보이는 듯한 기분은..뭘까용.......)

 

 

뙇!

 

 

근접샷 뙇!!

여리여리한게 예쁘네용 ㅎㅎㅎ

그래서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~~

 

 

라이너가 ,,,,,삐끗했던,,,,,,,

ㅠㅠ

블러셔 근접샷 2222

 

 

반대편 얼굴도 근접샷!!!!!!!!

3333

 

 

사용한 제품!!

정보를 쓰자면,

 

스킨 / 에멀젼

 

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-에너지 토너 / 에멀졀

 

베이스

 

이니스프리 에코 세이프티 노세범 선블록

 

토니모리

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

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크림

베이비돌 팟 컨실러1호 라이트베이지 / 2호 네츄럴베이지

미네랄스킨핏 스노우 파우더

크리스탈 블러셔 07 브론징브라운 (쉐딩)

 

에뛰드하우스 드로잉아이브로우 03 갈색

에시오로 멀티2단 스윙키트(하이라이터 사용)

 

EYE

토니모리 크리스탈 모노아이섀도우 8호 러블리피치 / 11호 새틴베이지

파티러버 젤아이라이너 1호 블랙

라네즈 인피니트 볼륨 세팅 마스카라

시세이도 뷰러

 

LIP

토니모리 키스러버 립스틱 BE03 코코베이지

에뛰드하우스 우~베이비 립플럼퍼 1호 아쿠아볼륨

 

 

내 화장대에,,,,,,,

토..토니모리가 이렇게나 많았.....구나......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저건 왜 거꾸로 있는거지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확인을 이제서야 한;;;;;;;;;;;

땀나네용............

(아이섀도우는 그래도 아리따움이........압도적인ㅋㅋㅋㅋㅋㅋ)


 

[예고로 올린 사진!!]

좀 푸르딩딩하지만, 전체 모습!!

예고로 올린 사진이 좀 더 컬러발색이 맞습니다!!

[좀 진하게 발색되게 찍었어요!!]

 

블러셔 진하게 발색되는거

별로 안좋아하거든요,

얼굴에 트러블이랑, 흉터때문에 펄감있는것도 안쓰고,

근데 윈터체리는 브러쉬로 발색할때는 정말 예쁘게 발색되서

손이 자주 갑니다!!!

 

다 쓴다면, 재구매의사 80%이상 입니다!!!!!!

 

발색력 ★★★★☆

지속력 ★★★☆

 

<블러셔 정보>

스킨푸드 슈가 쿠키 블러셔 6호 윈터체리

용량 : 10.5g 가격 : 7,000원

그럼 전 이만 물러나겠습니다~~~~~~

좋은 밤 보내세용!!!!!!!!!!!!!!!!!!!!!!!!!


open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