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

음유입니다~~

오늘은,

뷰티쁠에서 주최했던 프로젝트!!

1만명의 사람들에게 테스트를 한 수분크림 언브랜디드 테스트!!

 

 

많은 사람들이 이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!!

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오늘 배송 온 날짜!!

 

 

오~~~~~~bbbbbbb

 

 

박스를 열어보니 저렇게 봉투가 뙇!!!

열어보니~~

 

 

위의 이미지 사진과 동일한 팜플렛과,

테스트 할 수분크림이!!!!!!!!!

 

 

안녕?????

귀엽게 생겼구나~~

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요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

 

 

뚜껑을 열어보니 백색의 크림이~~ ㅎㅎㅎ

열 때 약간의 허브향 같은게 났어요~~

코가 약간 예민해서

향이 진한건 별로 안쓰는데,,,,,,,,

허브향이 약간 진한것 같아요

(이건 제 개인의 생각........입니당..ㅎㅎ)

 

 

제형!!!!!!

물컹하지도 않고 적당한 텍스쳐에,,

약간의 쫀쫀함???

 

 

 뙇뙇!!ㅎㅎㅎ

 

 

손등에 투척 해보았습니다........

ㅎㅎㅎ

 

 

올bbbbbbbbb

발림성 굿!!!!!!!

 

 

미끈미끈 bbbbbbbbbbb

 

다 스며든 사진 어디갔지;;;;;;;;;;;;

 

발림성도 좋고,

손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서 좋았어요~

그리고 허브향 때문인지 약간 쿨링의 효과도 느꼈던 제 개인적 소견 ㅋㅋㅋ

 

50대인 저희 어머니도 손등에 사용해보셨는데,

저는 약간 무거운 느낌이였는데,

어머니는 적당하고 좋다고 하셨어요~

 

그래도,,저희 모녀의 취향이라 그런진 몰라도,

향이 좀 무겁다고 해야할지.....

허브향이 좀 진한거 같아서, 아침에는 사용 못할것같고,

자기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

오늘 밤에 바르고 자봐야 겠어용 ㅎㅎㅎㅎ

 

어떤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,,ㅎㅎㅎ

이벤트에서 1등 할 제품이 궁금하네요!!!!!!!!!

으하항!!

 

 

3일까지 설문 작성이라고 하니

아직 안하신 분들은 얼른 작성하세용~~ㅎㅎㅎ

 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 클릭하면 바로 설문작성 페이지로 넘어갑니당!! 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 

 

open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