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라메르시에 / 로라메르시에 하이라이터 / 로라메르시에 새틴하이라이터 / 새틴하이라이터 체험후기
 

 파우더룸(로라메르시에)에서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.

 

 

안녕하세요~

음유입니다 :D

 

오늘은 파우더룸에서 이벤트 신청해서, 당첨된!!!

로라 메르시에 새틴 하이라이터입니다.

 

우선 로라 메르시에 광고 사진 보겠습니다~

 

 

 

가격 : 58,000원 / 용량 : 7.5g

 

 

모델분이 익숙하다 했는데 최소라 씨였구나.......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그럼 사진 나갑니다!!!

(택배 막 왔을 때 사진이 없어요.....어디갔지;;;;;;;;;)

 

자주빛의 케이스 사진입니다......

(역시,,,,,,,,, 잡질 못하는.............ㅠㅠ)

 

사진이 커보이시지만,,,,,

5*5(cm) 사이즈의 아담한 사이즈랍니다.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테스터 제품이다 보니 용량이 본품에 비해서 적습니다.

[ 1.8g ]

 

18개월 이내로 사용해주세요~~

 

 

90도로 편 사진입니다.

크림색의 예쁜 하이라이터가 저를 맞아줍니다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 쫙 펴보니 이렇게 납작하게 펴집니다.

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[제품 컬러 상세샷]

 

크림색과 골드 컬러가 섞인 듯 자연스럽고 은은한 하이라이터입니다.

제형은 매끈한 편은 아니라 약간 거칩니다.

 

그래도 컬러가 누디하면서 은은한 펄감 때문에,

아이섀도우 베이스로 사용해도 예쁠 거 같습니다~~

 

내용물의 사이즈...... 안 궁금하시겠지만,,,, 이건 3.5*3.5(cm)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(다른 날 찍어놨더니.....ㅠㅠ사용흔적이 좀 있죠...........ㅠㅠ)

 

플래시를 터트리면 이런 느낌!!

 

 

손가락으로 한번 쓱~

입자가 고우면서 펄감이 촤르르 ㅎㅎㅎㅎㅎㅎ

 

 

 손가락으로 쓱 긋고,

그은 부분을 문질문질 ㅎㅎㅎㅎㅎ

펴주었습니다.

 

 

잘 안 보이시죠?

그래서 플래시 팡!

ㅎㅎㅎㅎㅎㅎㅎ

반짝반짝거리면서, 자연스럽고 은은하게 광이 납니다!!

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이제 발색샷 보시겠습니다!!

 

 

 

 쌩눈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베이스 + 하이라이터

 

하이라이터 한 부분이 자연스럽게 빛이 납니다.

과하게 광이 나는 게 아닌, 자연스럽고 은은하게 광이 나서,

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좌측

눈 밑, 코, 턱, 인중, 이마, 눈썹 뼈 부분을

살짝 쓱쓱 브러시로 굴려주었습니다

 

 

똑딱이야........

왜 잡아내질 못하는거지........ㅠㅠ

........................

좌측으로만 봐주세요..

ㅠㅠ

 

 

 대략 이런 느낌인데,

펄감이 과하지 않으면서 차오르는 느낌이 있어서,

요즘 애용하고 있답니다!!

자연스럽고 너무 예쁘게 발색돼요~~

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단점을 찾다 보니,,,,,

고운 펄감 때문에 가루날림이 있습니다.........ㅠㅠ

케이스가 어둡다 보니 좀 더 눈에 더 들어오네요.

 

손으로 문지르면 덜 생기지만, 브러시로 한번 쓸어내면,,,ㅠㅠ

 


 

★ 로라 메르시에 새틴 하이라이터 총평 ★

 

제 피부가 여드름흉터가 심해 요철이 조금은 심합니다.

그래서 펄감이 강한 하이라이터를 쓰지 못하는데,

 

로라메르시에 새틴 하이라이터는 자연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, 그러면서 은은한 광을 가지고 있습니다.

광고하는 카피 문구와 같이 실키 한 펄감이  피부 속 사이사이를 밝혀주듯이 자연스럽게 빛이 납니다~

그래서 입자가 고우면서 자연스러운  펄감이 저를 만족시켜주었고,

또한 자주 덧발라주어도 과하게 번들거리거나 각질 부각이 없었습니다.

 

 

고운 입자만큼 가루날림이 조금은 있습니다.

제품 케이스가 어두워서 눈에 더 잘 띄어서 약간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.

 

피부 결이 좋지 않지만, 이 제품은 피부 결도 곱고 매끄러워 보이게 해주네요~

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쓰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~

만족 만족 대만족

 

 

 

openclose